본문 바로가기

아는건 알리고 보쟈

코미디빅리그 미키광수 조카 귀염귀염

코미디빅리그 미키광수 조카 귀염귀염하네요ㅎㅎ



코미디빅리그 미키광수 라고 아시죠?ㅎㅎ

너무 귀여운 핑크핑크한 키티 도복을 입고 나오는 개그맨 미키광수인데요~

인스타그램을 보다가 보니깐 이분 게시물이 자꾸 뜨더라고요! 그래서 들어가서 봤는데

넘나 귀여운 조카 사진들이 있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



요 귀여운 아기가 바로 코미디빅리그 미키광수 조카인데요ㅋㅋㅋㅋ 변비의 아픔을..? 고통을 겪고 있다고 하더라고욬ㅋㅋ

처음에는 딸인가 했는데 사진들을 쭉 보니깐 조카라고 하더라고욬ㅋㅋ 근데 표정 진짜 귀엽지 않나요?ㅋㅋㅋ



미키광수 여동생의 딸이라고 하는데ㅋㅋ 미키광수 동생분이 올린 인스타들 보니깐 멘트들이 보통이 아니더라고요ㅋㅋ

개그 유전자가..ㅋㅋㅋ 변비인 딸의 표정이 손담비를 닯은듯해서 올렸나했는뎈ㅋㅋ 해쉬 태그에 #손담비아닙니다 라는

멘트갘ㅋㅋㅋ 애기 사진 보느라 글 보느라 한동안 인스타그램을 한참 구경했었다는...ㅎㅎㅎ



마지막으로 한번 더 .. ㅋㅋㅋㅋㅋ 코미디빅리그 미키광수 님이 급부러워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

이렇게 귀여운 조카를 두셨다니..ㅋㅋ 표정이 정말 리얼하죠?ㅋㅋ 앜ㅋㅋㅋ 근데 진짜 귀엽네요 귀여웡~~!! @_@